사용후기

토트넘 vs 뮌헨 내생에 최초 빅경기 관람!!! 자랑한번 하고 갈께여~ ㅎ 1등석 직관 후기!!

☆○●☆ 2024. 8. 13. 23:02

 

 

평생 살면서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볼 수 있을까? 생각해 봤다 이번엔 무조건 가보고 싶다 갈 거다!!

사실 한국인이면 토트넘 아니겠는가? 아니 저는 원래 로베리(로벤+리베리) 때부터 뮌헨의 팬이었다

하지만 양쪽 다 한국 선수가 있기 때문에 두 팀 모두 응원하고 싶었다 

가보즈아~!! 예매를 위해 네이버 시계를 보면서 접속완료!! 와~~ 대기 20,000만 번대 이거 가능할까...ㅠ 

혼자 가는 게 아닌 친구와 4명이서 경기를 보기 위해 계속 기다려 본다... 

대기를 기다려 접속하였지만 4명이 함께 보기란... 너무 힘들 미션이었다 하지만 끈기를 가지고 계속 새로고침을 한 결과

누가 취소한 4명 자리가 나왔다!! 돈은 상관이 없어서 일단 예매부터 하였다

1등석 C 와아~ 내가 성공하다니!! 그리고 또 1등석을 와아~ 했지만.. 위치가 좀 높은 느낌이 들었다...

그래도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 본다 :)

내 티켓과 위치는 아래 사진과 살짝? 아니 많이? 멀지만 ㅋㅋㅋ 행복하다

 

경기장의 실제 모습

 

이 어마어마한 관중사이에 내가 있다니 정말로 믿기지가 않는다

토트넘이 초반부터 뮌헨으로부터 밀리는 경향이 있으니 또 토트넘을 응원하게 되었다 

원래 좋아했던 그라브리 여유 있고 너무 잘했다. 하지만 후반에 터진 기습적인 포로의 시원한 사이다 중거리슛 한방!!

와아~ 이게 지렸다 ♡.♡ 

손흥민과 김민재 선수도 더운 날씨에 후반 중반까지 열심히 뛰어주었다 감솨합니다~

이런 명장면을 직관으로 보다니 영광이었다

다시 못 볼 내 인생경기!! 쿠팡도 한국도 멀리 와준 토트넘과 뮌헨도 감사합니다 :)

아 맞다 아이돌은 잘 모르지만 뉴진스 분들도 더운데 고생 많으셨어요~